오늘본 정보가 없습니다
#새집증후군
#붙박이장
#나노코팅
#인테리어
#커튼
#냉장고장리폼
#줄눈
#블라인드
#간접LED조명
#탄성
#TV벽걸이
#미세방충망
#사각싱크볼
#중문
#구경하는집
#사전점검
#입주청소
다가오는 입주일!! 어떤 업체를 찾으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커뮤니티
고객센터
30
기본메뉴
입주이벤트
사전점검
(65)
입주임박
(0)
간편견적신청
자주하는 질문
이벤트
이벤트 참여방법
파트너스
입주업체
(18)
제휴업체
(12)
시공사공간
시공사 가입안내
시공사 제휴문의
견적신청현황
시공사례
입주품목
(11)
제휴품목
(6)
서비스안내
통합검색하기
입주예정아파트
사전점검예정아파트
고객센터
공지사항
시공사 입점안내
이벤트
업체 제휴안내
광고문의
이벤트 참여방법
1대1문의
자주하는 질문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입주청소
7
2
입주박람회
3
세교한양수자인
4
수성더팰리스푸르지오더샵
5
홍천
6
군자서희스타힐스
9
7
사전점검
4
8
평촌엘프라우드
9
디어엘로
3
10
광양
홈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제목
이름
내용
검색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평일은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공휴일은 긴급 오전 10시~오후 2시까지 네이버톡톡문의) 운영합니다. 공식연휴일은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처음 입주하는대 전부 다 신청해야 하나요?
입주품목이라고 전부 다 신청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처음 입주라서 전문지식이 부족하거나 관련내용을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에 상담신청 남겨주시면 신속히 응대해드리겠습니다
상담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각 메뉴에서 상담신청가능 하므로 시공 마인드나 퀄리티 가격등이 마음에 드신다면 선택된 업체로 1대1일 문의를 하시거나 그래도 좀더 비교를 원하시면 비교견적 신청메뉴에서 신청서 작성해 주시면 이후 각 업체들과 소통 후 최종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안내 메뉴를 참고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응대 해드리겠습니다
신축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있는데 이벤트 메뉴에 단지가 검색되지 않아요
전국 입주아파트 시전점검 예정일 30일 전 입주이벤트가 등록 마감됩니다. 경우에 따라 누락 또는 보류된 입주 예정아파트인지 고객센터 1대1문의 또는 하단 관리자 쪽지로 관련내용 접수 해주시면 검토 후 신규 등록해 드리겠습니다.
입주하다의 파트너사들은 믿을수 있는 업체들인가요?
입주아파트 지역 보이지 않는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고 노력하는 시공업체를 선택해서 고객님과 매칭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더 궁굼하신 부분은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세요~
기존 아파트에 이사가는데 입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더 궁굼한점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인테리어 상담과 시공 전부 직접 해주시나요?
전국 입주아파트 인테리어 비교견적 전문 플렛폼사이트 입니다. 전문업체와 고객 모두 윈윈할수있는 소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입주하다"는 각 파트너사들과 입주민의 손쉬운 가격비교와 시공능력 후기평가를 참고해서 합리적인 가격과 믿을 수 있는 업체 선정을 통해 편안하고 즐거운 입주를 케어해드립니다.
이사일이 변경됐는대 시공일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고객센터 또는 상담채팅으로 희망시공일과 이사날짜를 간략히 상담 내용 남겨주시거나 연락주시면 확인 후 각 파트너사들과 협의 후 변경 안내해 드립니다.
서비스이용에 비용이 발생하나요?
입주 서비스이용에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입주 품목 전체 또는 일부를 취소하려고 합니다
입주기간 동안 많은 세대가 동시에 입주하는 관계로 먼저 계약하신 순서대로 업체별 시공 일정이 미리 짜여지므로 당일 또는 직전 계약 취소는 불가 한점 양해 드립니다. 그래도 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해서 취소나 변경사항이 생기면 해당 업체로 직접 연락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시공 파트너와 분쟁이 발생하면 어떻게 되나요?
a.공사 진행 중 시공사 측의 잘못으로 문제사항이 발생하여 『입주하다』 고객센터로 접수 시『입주하다』는 고객과 시공사 양측에 해당사항에 대해 사실 관계 및 입장을 확인합니다. b.발생한 일에 대한 사실 관계 확인 후 당사자 간의 해결을 독려합니다. c. 안심케어의 경우 고객과 시공사측의 문제가 원만히 해결된 것이 양측 모두 확인된 경우 시공사 공사대금 지급과 다시 『입주하다』의 모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 집니다. d. 문제가 미해결된 상태에서 다른 고객으로부터 시공사 측의 잘못으로 인한 문제가 재차 발생할 경우『입주하다』서비스에 대한 모든 서비스 이용을 영구 제한합니다.
AS기간과 신청은 어디로 하나요?
입주하다 솔류션을 통한 시공하자에 대해서는 시공 후 1년까지 A/S를 해드리고 있어요. 매칭업체로 바로 신청하시거나 입주하다 고객센터로 문의 남기시면 신청해드립니다.
목록보기
<<
이전
1
다음
>>